예가안경 가성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네요





오늘 출근길 앗~! 갑자기 안경 코 받침대가 깨졌어요, 안경은 다리가 부러져도

테이프로 생명 연장할 수 있고 알에 스크레치가 좀 있어도 착용하는데 문제없어요

그러나!! 코 받침대가 깨지면 사용이 불가능하거나, 꼴사나운 그림으로 다녀야해요

스크레치가 심해서 이제는 안경을 교환해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코 받침대가 나가는 바람에 ㅋㅋ 이제는 교환의 시기가 되었네요

회사근처에 안경점이 없을까 검색해보다가 발견된 회사에서 도보로 댜 3분거리

예가안경 점을 발견했어요






어떤 곳일까 한번 가보았더니 직원분들 친절하고

가격대도 5만원대 10만원대로 구분해서 안경테를 안내받았습니다.

탄탄한 프레임으로 된 안경테로 바꾸었고 스크레치 많은 알도

이번에 새로 교환했지요


괜찮네요...역삼역 역세권치고 가성비 좋은안경 예가안경 점에서 장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