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키워드광고 공략


최소한의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안녕하세요. 대진미디어 이승윤 마케터입니다.

맛점 드셨나요? ^^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서 낮기온은

제법 나른하니 식곤증이 몰려오네요~~~


이런 때는 맛있는 미쿡커피 한잔 ㅎㅎ







금일은 네이버 검색키워드광고의 공략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키워드광고를 위해서는 내가 홍보하고 싶은 검색 단어를

무엇으로 할지 먼저 고민을 해야합니다. 




유아복을 판매하는 기업의 "브랜드명"으로 검색??



웬만큼 인지도가 있지 않는 이상 브랜드명으로

검색해서 유일될 고객은 희소하지요

키워드로 설정은 하되, 유사단어 관련단어(키워드라고 합니다.)

등을 많이 설정해 두는것이 우선 가장 기본!!







그러나 이정도로는 매출의 흑자보다 적자를 볼 확률이

오히려 높습니다. 이유는 경쟁업체 누구나 다 하고 있거든요

또한 경쟁력있는 마케팅 전략을 펼쳐야하는데요!!




네이버검색키워드 광고 공략!! 제대로 운영하기

정답은 PC 와 모바일 키워드 분리 운영!!




PC와 모바일 분리 운영 핵포인트!!!






현재 국내 광고 대행사들 가운데(규모무관) PC와 모바일

네이버 검색키워드 분리운영을 직접 관리하는 회사는

거.의.없.다 고 보시면 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이 배가 되고 너무 힘듭니다.

진짜 컨설팅 능력이 안되는 마케터라면 안합니다.


가끔 컨설팅의뢰를 하거나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이

이구동성 같은 답변을 하시지요, 대행사에 맡겨서 하고있어요

그러나 과연 광고주님!! 분리운영에 대해 생각해본적

또는 들어본적 있으실까요?!






스마트폰의 발달로 모바일 네이버 검색키워드가 얼마나

최적화 되고 강화되어가고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없으신데

분리운영에대해서는 완전히 놓치고 계신다는 결론!!!


이제라도 긴장하시고!!! 관심을 가져보세요

매출이 배가 됩니다